#About this blog and about us
이 곳은 대학생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rukie.com”을 만드는 사람들, team rukie의 블로그 입니다.
#Team rukie’s goal
저희의 목표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team rukie가 도대체 어떤 사람들인지에 대한 말씀부터 드려야겠네요.
어떤 분들은 묻습니다.
“Team rukie는 도대체 뭐죠? 동아리인가요? 아니면 돈 벌려는 사람들인가요?”
네, 저희는 동아리가 아니라 여러 학교의 대학생으로 이루어진 벤처팀 입니다. 기왕이면 돈을 많~~이 벌고 싶은 사람들이죠. 하지만 저희의 목표가 오직 돈에만 있었다면 처음부터 시간표 짜기와 같은 서비스로 시작하지는 않았을 겁니다. ^_^;; 바다건너 미쿡~에서 학교 다녔던 뉴요커에서부터 서울대, 경희대, 연세대, 서강대, 서울여대까지. 컴퓨터 공학과부터 배 만드는 조선해양학과, 국어교육과까지. 정말 다양한 학교, 다양한 학과에서 대학생활을 하고 있는 서로 다른 배경과 생각을 가진 친구들이 만나 이루고 싶은 일이 어찌 ‘벤처로 인생역전!’ 만 있겠습니까? 요즘 세상에, 더구나 웬만해선 벤처가 살아남기 힘든 우리나라 상황에서 어디 그렇게 쉽게 벤처로 인생역전이 가능하기나 한가요?
그래도 저희가 모인 것은, 그리고 rukie.com 이라는 대학생 SNS를 표방한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각자의 대학생활에서 느낀 아쉬움에서 비롯된 대학생 전용 SNS의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잡스 형님의 키노트 프리젠테이션을 모니터를 통해 바라보며 입에 파리 들어가는 줄도 모르던 녀석과 facebook 주커버그 동생의 성공 스토리를 들으며 속으로 ‘나도!나도!’를 외쳤던 녀석들의 숨겨진 진짜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어바웃 루키's 야생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탁드려요 (15) | 2008.06.30 |
---|